버스안내방송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남대문지기 조회 10회 작성일 2021-01-25 23:22:33 댓글 0

본문

금호고속 차량 출발안내 차내영상

금호고속 이용 고객님의 안전과 편안한 여행을 위해 차량 출발 시 차내 TV에서 보여주는 출발안내 영상입니다.

[서울특별시 간선버스] 741(한국brt)전 구간 안내방송 : 진관차고지 구파발역 연신내역 불광역 독립문역 광화문 순천향대학병원 신사역 논현역 강남역 양재역 AT센터 헌인릉 세곡동

#741번버스, #471번버스, #한국brt

기본바탕화면구획 및 도움 : 그린Green

https://m.youtube.com/watch?v=zp5HWtGqzfI\u0026t=14s

간선버스답게 굴곡은 적으나 노선이 매우매우 깁니다. 서울-고양시의 경계인 북쪽 끝에서 시작해서 성남-서울의 경계인 세곡동 서울 남쪽 끝까지 비교적 직선형 노선으로 운행됩니다.

7권역 노선중 가장 남쪽으로 내려가는 노선이고 굴곡도 적으면서 통일로, 강남대로 등 핵심 구간은 다 걸쳐가기에 이용객 수도 굉장히 많은 편입니다.

한국brt에서 360번 다음가는 수요를 누리고 있습니다.

*금화초등학교.서울시교육청은 470번과 다르게 무정차 통과하며 또한 영천시장에서 정류장의 위치도 다릅니다.

서울특별시의 저상버스 모범배차방침 권유에 맞추어 통상 저상 - 고상 - 저상 - 고상의 배차순번을 보입니다(470번 등 고상버스 : 저상버스의 비가 5 : 5에 가까운 다른 노선들도 대부분 이 권고를 따릅니다)

구 471번과 다르게 구파발역.롯데몰 정류소에 들어가지 않고 통일로 선상의 구파발역 중앙차선 정류장에 정차합니다.

*대왕초등학교 정류장은 성남방면이 아닌 진관차고지 방면에만 정차합니다(세곡동사거리에서 U턴 후 화장실 옆에 차를 대고 짧은 휴식 후 운행재개)

강남~세곡동 구간에서 성남행 경기도버스와 452번 등으로 환승연계 가능합니다.

https://m.youtube.com/watch?v=2zMna3jU_I0

빅히트-네이버 '혈맹' 맺나‥외국인·기관 '풀매수' / 박해린의 뉴스&마켓 / 한국경제TV뉴스

#한국경제TV뉴스 #빅히트 #네이버

앵커
오늘 빅히트의 상승세도 두드러졌습니다.

기자
그렇습니다.
오늘 빅히트는 5.71% 올라 20만원선에 안착했습니다.
빅히트는 지난주 월요일부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오늘까지 계산하면 6거래일동안 약 30% 오른 겁니다.

앵커
빅히트는 지난해 상장 당시 굉장히 떠들썩했던 종목이잖아요.
그에 반해 주가는 그동안 사실 부진했고요.
왜 갑자기 이렇게 오르는 겁니까?

기자
1분기 방탄소년단(BTS) 컴백에 대한 관심과 4분기 실적 전망, 또 네이버와 지분 교환을 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까지 작용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네이버의 주가도 오늘 올랐고요.

앵커
네이버와 빅히트가 지분을 교환한다고요?
박 기자, 지난번 CJ를 다룰 땐 네이버가 CJ와 지분 교환을 하면서 시장에서 '혈맹'얘기까지 나오고 있다고 하셨잖아요.
빅히트와도 혈맹을 맺을 것이란 말입니까?

기자
아직까진 딜의 방식과 규모에 대해 양사가 공식 입장을 밝힌 것은 없습니다.
다만, 양사 모두 부인하지는 않고 있어 시장에서는 유력하게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앵커
네이버는 빅히트와 어떤 협력을 하려고 하는 걸까요?

기자
시장에서도 그 점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는 K팝 커뮤니티 서비스 '브이라이브'를, 빅히트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운영 중입니다.
브이라이브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지난해 기준 1억건을 돌파했고, 지난해 6월 출시된 빅히트의 위버스는 다운로드 수 기준 1700만건을 넘긴 상황입니다.
현대차증권은 "위버스의 압도적 아티스트 라인업에 브이 라이브의 방송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결합하면 시너지가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앵커
CJ때는 그럴 수 있겠다 싶었는데, 엔터테인먼트사인 빅히트와도 손을 잡을 것으로 예상되는 거군요.
네이버는 왜 이렇게 갑자기 콘텐츠 기업들과 손을 잡는 겁니까?

기자
사실 네이버는 2017년에 YG엔터테인먼트에도 투자를 했었고 지난해 SM에도 투자하는 등 콘텐츠 강화에 대한 의지를 보여왔습니다.
증권업계에선 광고업계에서 압도적 1위인 네이버가 재작년과 작년에는 쇼핑 업계를 점령하고, 올해 간편결제에 이어 콘텐츠까지 장악하려는 움직임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기사원문보기]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101250389

△대한민국의 경제를 보세요!
△구독좋아요 그리고 알람설정하세요!

- #한국경제TV뉴스 #뉴스플러스 #이슈플러스 #플러스픽 #뉴스앤마켓 #경제 #증권 #wowtv
△'한국경제TV 뉴스' 유튜브 구독
https://bit.ly/3nlLPEu

△한국경제TV 유튜브 구독
http://bit.ly/2sOQXqQ

△한국경제TV 유튜브 생방송
https://www.youtube.com/c/hkwowtv/live

△한국경제TV
홈페이지 http://www.wowtv.co.kr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kwowtv
트위터 http://www.twitter.com/hkwowtv

△편성정보 http://bit.ly/2xX9neg

... 

#버스안내방송광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telsoopil.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