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프로그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빠가사리 조회 38회 작성일 2021-01-25 11:32:20 댓글 0

본문

호텔 PMS에 대해 알아보자(오페라Oracle opera, 산하 윙스Wings, 루넷Roonets) #42

안녕하세요, 제주 호텔리어 야데입니다.

오늘은 호텔 PMS에 대해 간략하게 겉핥기로 알아보겠습니다.

기타 문의는 댓글과 메일을 통해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yarsas@naver.com
블로그: https://blog.naver.com/yarsas

[BGM]
1) Song: MusicbyAden - Dusk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All Icon made from www.flaticon.com

[Review] #14 오랜만에 Front Desk 실무 I 연박처리 I 객실이동 지나치게자세한설명주의

똑똑 안녕하세요 언니입니다 하핫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Front Desk실무 영상을 가져왔는데요, 이번 영상이 더 특별한 이유는 그간 다루었던 큰 틀(체크인, 체크아웃 etc)에서 조금 더 들어가 세부적인 업무에 대한 내용을 다루었기때문이에요

Opera 시스템을 다루어보지 않았거나 실무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가 있지 않으면 개념이 어렵다고 느껴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최대한 TMI정도로 설명해보았는데 이해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영상도 재밌고 편하게 즐겨주시구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댓글 환영 환영입니다 ‍


List
a. 연박 처리 00:40-11:54

1. 예약확인 01:47:15-03:35:10
(기간이 뜨지않고 이어지는지/ 객실 타입이 동일한지)
2. 지불관계 확인 03:35:22-04:49:00
2-1. 조식 포함 여부 (feat. 신입시절의 나) 04:49:05- 06:23:00
2-2. 패키지 상품 확인 06:23:15-06:46:05
3. 객실 배정 06:56:10-08:15:13
4. 등록카드 출력 \u0026 확인 08:16:00-08:43:21
5. 객실 키 전달 08:49:21-10:17:12
6. 시스템 처리 10:22:04-11:54:21

b. 객실 이동(Room Move) 11:55:04-17:04:07

1. 이동 가능한 객실 확인 12:25:18-13:01:03
ex 1. 트인 뷰의 객실을 원하는 고객 (상황극 주의1)
2. 이동할 객실 확인 13:03:04-13:52:08
ex 2. 객실 정비 불량으로 컴플레인 발생 (상황극 주의2)
2-1. 시스템 처리 13:52:09-15:28:05
3. House Keeping 부서에 공유 15:38:14-16:19:01
4. 해당 고객의 등록카드상 객실 번호 수정 16:20:02-16:39:07
5. 고객 Well Care를 위한 메모 남기기 16:39:17-17:04:07

BGM
https://soundcloud.com/maxgonz/maxgonz-side-by-side

게스트하우스 운영노하우#5 숙소라면 꼭 알아야 할 실시간예약관리시스템 용어편!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소를 운영하시거나 예정이시라면 꼭 알아두셔야 할!

예약관리에 꼭 필요한
실시간예약관리시스템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첫 시간으로 용어편!

이 내용만 알면
숙소 운영하기 조금 더 수월해지실 겁니다.

+ http://instagram.com/makeyourtravel
+ smile@smartinn.kr

여행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엿듣고 싶다면 여행담을 좋아요, 구독해주세요:)
http://bit.ly/makeyourtravel

... 

#호텔프로그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telsoopil.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